갑자기 피를 잔뜩 흘린 정체모를 병사가 성 앞에 당도했다. 그는 'Winter is coming' 이라는 말과 함께 피를 토해냈다.
당신은 피를 흘리며 쓰러진 병사를 발견하고 급히 그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병사의 상태는 심각해 보이며, 그의 마지막 말인 "Winter is coming"은 심상치 않은 경고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병사를 성 안으로 옮기며 그의 상태를 돌봅니다.
"엘라린, 메이브릭, 가로드, 라이크, 이 병사를 빨리 돌봐야 합니다. 그의 경고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당신이 말합니다.
엘라린은 상처를 지혈하기 위해 응급 처치를 시작합니다. "그의 상처가 심각해요. 최대한 빨리 치료해야 해요."
메이브릭은 마법을 사용해 병사의 생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내 마법으로 그의 상태를 안정시키겠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아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가로드는 경계를 강화하며 말합니다. "누군가 그를 이렇게 만든 것이 분명하오. 우리는 대비해야 합니다."
라이크는 병사의 소지품을 조사하며 말합니다.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오."
병사가 안정된 후, 그는 약한 목소리로 당신에게 말을 건넵니다. "용사님... 어둠의 세력이 다시 일어나고 있습니다. 북쪽에서 강력한 얼음 좀비 군단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얼려버릴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막아야 합니다..."
당신은 병사의 말을 듣고 심각한 표정으로 동료들을 바라봅니다. "우리는 준비를 해야 합니다. 얼음 좀비 군단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들을 막기 위한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엘라린은 결연한 표정으로 말합니다. "우리가 힘을 합치면 그들을 막을 수 있을 거예요. 모든 병사들과 주민들에게 경고해야 해요."
메이브릭은 마법 지식을 활용해 방어책을 구상합니다. "고대의 마법을 사용해 방어막을 형성하고, 얼음 좀비의 공격을 막아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가로드는 전투 준비를 하며 말합니다. "우리의 병사들을 훈련시키고, 성벽을 강화합시다. 그들이 오기 전에 모든 준비를 마쳐야 하오."
라이크는 은밀하게 정보 수집을 위해 떠날 준비를 합니다. "나는 그들의 동태를 파악하기 위해 북쪽으로 정찰을 다녀오겠습니다. 그들의 정확한 위치와 규모를 알아내겠습니다."
당신은 동료들의 계획을 듣고 결의를 다집니다. "좋아요,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다해 준비합시다. 우리는 함께라면 어떤 위협도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가 각자의 역할을 맡아 준비를 시작합니다. 당신은 포세이돈의 삼지창과 제우스의 번개를 사용해 성의 방어를 강화하고, 얼음 좀비의 공격을 막아낼 방법을 구상합니다. 동시에 병사들을 훈련시키고, 마을 주민들에게도 대비할 것을 알립니다.
왕국의 모든 이들이 하나로 뭉쳐 다가오는 위협에 대비합니다. 당신과 동료들은 왕국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어둠의 세력과의 전투는 이제 시작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